비아그라 처방전없이 구입

베르너 이런말 하면 안되지만 진짜 같이 못생겼네 내과팔팔정처방 근데 첼시는 쩌리들 언제파나 베르너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 첼시 선수들은 프리시즌 준비를 위해, 코밤으로 돌아왔습니다.(임대생 & 영입생 포함)

월 일 모든 시즌 경기들이 종료된 후 짧은 휴식을 가졌던 블루스 선수들은 속속 복귀하여 프리시즌을 준비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영입생인 지예흐와 베르너를 비롯해, 지난 시즌 임대를 다녀온 코너 갤러거, 암파두, 클라크 솔터 등 총 명의 아카데미 출신 유스들 또한 훈련에 참가했습니다.

 ..,내과팔팔정처방

 탄코 벌써 부상 회복함???

지루 '그 사이트' 인증 뭐야

 손실 

아 케파 씨발 존나 잘생겼네 저새끼 키만 더크고 실력만 더 좋았으면 진짜.하

케좆새끼는 안꺼지냐?

덜떨어진솔샤르 

베르너 부럽다

지루게이야 

케파 어차피 못파니까 잘좀 해보자 이번시즌은

노잼축구 

추천!

오도이한테 왜 웰백이 보이냐

 

훈훈하네 

지예흐 마레즈랑 비슷한 느낌이려나 궁금하네

모모노기카나 

루이스 베이커 아직도 있네

베르너.. 아무리봐도 잘생겼어..

와 케파 와꾸는 진짜 존잘이다.

얼굴이 작으니깐 더 잘생겨보이누

암파두가 캉테 백업 해줬으면 좋겠는데

케파 존나 잘생겼네 미친 와꾸 원툴 새끼

뎀프시잇뽀 

베르너 잘 생겼네

지루, 케파는 정말 미남

케파 이놈은 실력만 좋았으면 그냥 첼시 대표스타였을 텐데

케파는 왜 왔냐

주마사진 나만 웃기냐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