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약국 판매가격

아르프연봉 얘는 옷도 잘입잖아 . 네노마정내성 그냥 패사모야 고레츠카 여유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쿨리발리는 안돼!

음바페 사나?네노마정내성

내가 펩 안티로써 장담하는데 이새끼 돈쓰면 챔스우승언젠가함 어쩃든 돈쓴 클럽은 한번쯤 챔스결승에 가는게

지금 팩트거든 돈을쓰면 우선 챔결은가

 

키미히가 신은 저 삼선쓰레빠 아디다스일까 시장에소 파는 원짜리일까

뚜비뚜바뚜바밥 줄이 안이어진거 보니 아디다스

뚜비뚜바뚜바밥 아디다스에서 다 지급함

똑똑똑 네이마르야 우리 스피커 놔두고 와서 쫌 빌려줄래??.

키미히 존나 웃겨 

독일 명문 개그클럽

김대우 블링블링갱 작명수준만 봐도 최소 개콘 코빅은 쳐바름

응애나아가펨붕 그게 뭐얌?

 야한 

마블유니버스 

. 뮌헨이였나 독일국대에서 파벌같은게 있었는데

이름이 블링블링갱이랑 바바리안이였음

 아르프연봉 

. 근데 보아텡은 블링블링갱에서 자기 패션 전수하고 있음 사네까지 끌어들임

 

독일인 노잼이란거 진짜 개소리 아니냐 존나 재밌는데?

에펨하는흑우 

고레츠카 가슴 뭔가 이상하다

에펨하는흑우 꼭지가 벌어졌네 

눈나눈나는 못 참지

누가 독일인 노잼이라고 그랬음?

대황스날 

애진짜 잘하더라 괜히 사람들이 키미히 거린게 아니였음

대황스날 저렇게 존나잘하는 원탑풀백인데

미들선다고하니깐 팬들이 속터짐

독일인특) 재밌음

괜히 남의젖꼭지 꼬집던 한지 플릭감독님도 한똘끼 하던데

독일충새기들 일부러 노잼이미지 탈피하려고 유쾌한척 엄청 하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