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효과 음식

살라오와킹마네 타오르정5mg가격 리버풀 야가다 아재들이 뿨킹 몇 번만 외쳐 주면 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타오르정5mg가격  

 새빨게진 얼굴 빠큐 흔들면서 소리치는 노란머리 아재들 그립읍니다

 스피언 콥 스탠드에서 미친놈들 마냥 깃발흔들고 소리 질리서 원정 선수들 기죽여야되는데 그게없어서 아쉽다 안필드는 그게 이점인데

빵딩이 

루카렐리 개인적으론 티아고가 이 경기 뛰었다면 리즈의 볼소유 및 흐름자체가 많이 깨졌을거라고 봐요 볼소유가 늘면 자연스레 아놀드의 기회가 살구요 뭐 가정이지만

우승은 지랄 챔스권만 안착해도 만족함 난

영입안할거면 축구라도 잘해라 수비 존나 불안하더라

아놀드야 폼 안올라온거같고 고메즈 이새끼는 할말이없네 진짜

수비불안은 리즈경기뿐만이 아니고 저번시즌 재개이후부터 계속 불안했음

살라 폼 보니까 개인기록 갱신 가능하겠더라

네오퍼드 미누 축구력 다 흡수했나봄

커티스존스 피르미누 나가

쌀라 공간나오니까 미쳐날뛰는게 메시 빙의한줄

이번 경기 보면 막 내렸다고 해야되지않냐?

우승못한다에 뭐라도 걸고싶은데 시발 잘못걸었다가 박제될까바 못거네 근데 우승 절대못함 챔스권 간당예상 개좆미누 씨발새기 폼회복하지 않는이상

추쿠춬쿠 

리버풀은 영입이 좀 필요하다고 본다 특히 피르미누 자리 이새끼는 자리 위협할만한 애 데려와서 경쟁좀 붙여야됨 이 씹새끼는 어차피 자기 나올거 아는거 같음 좆같은 가짜공격수 시발 언제까지 할건데 폼 꼬라박는중인데 티아고 영입 안해도 되니까 공격수 영입진짜 필수임

리버풀우승딱 

고메즈 이새끼는 성장시키려고 계속 주전인데 성장을 못하네

리버풀우승딱 전반기 고메즈 어디갔냐

커티스존스 부상 당해서 초기화됨

미리혜요 

가비바티 뫼비우스 띄처럼 존나 잘하는데?>부상>시발? 이거같음

미리혜요 어? 베일테크트리 아닌가

마누라 실력보존의 법칙만 없어지면 

앞으로의 미래전망은 어두워보이긴하는데 이번년도는 우승가능하다고 생각함

막이 오르긴 했는데 올라가다가 자꾸 걸리던데

도르래 바꿔야겠더라

뭐 리버풀이 평소보다 못하긴 했는데 리즈가 잘한것도 있고 리버풀 한두골 먹혀도 계속 몰아붙히는 폭발력이랑 위닝 멘탈리티는 아직 살아있음 근데 저번 두시즌만큼 압도적으로 강하진 않은게 팩트 맨시티도 폼회복 못하면 이번시즌 우승경쟁 진짜 재밌을듯함

경기 무패 

축구의신메갓 거의 플레이어 팀에서나 볼법한 기록인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글이 없습니다.

+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