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장기복용 부작용

맨유번산초 그냥 돌문팬이면골드드래곤복용법 남길 원하니 하는말일수도있지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그 요구 날짜 정한 골드드래곤복용법 돌문이 허가한거면 문제 없는거 아닌가

설령 이적이 성사된다 해도 더 웃돈 주고 사올 기센데

 그것이 맨유니까 끄덕

산초맘들 하나둘씩 나오죠

또 시작이지 또! 안믿는다! (헤흐흫)

뭐지 결국 돌문이 원하는 금액 주기로 한건가보네 

이적료못깍을꺼 에이전트수수료랑주급이라도 깍아보려나보네

다니엘제임스홧팅 

만약 진짜 영입하면 세비야한테 감사해야한다 만약 결승이라도갔어봐 영입안하지

저거 프레드 아니냐

세숙 프레드 같음

당연히 요구 주급이랑 다 높겠지 같은 조건이면 이적할 메리트가 좆도 없는데

유채훈 레알,바르샤 간 애들 주급 대폭 높아진건 뭐 메리트 좆도 없어서 높아진거냐

걍 실력도 있고 지금 받는 주급 자체가 높으니 주급 요구가 높은거지

아니튼 

유로파 떨어졌으니 이제 일하는 척 하는거지 에휴 답도없다

산초 맨시티 출신 아닌가?

스띰 

스띰 맨유를 왜 가려는거죠?

맨시티 유스가 맨유가는게 그림이 안좋은데

그런건 크게 신경 안쓰는건가

 애초에 산초 본인부터가 시티에 애정도 없어 보이고 시티랑 그렇게 좋게 끝난 사이도 아닌터라

오혁오에오 아 안좋게 나갔구나 

 맨시티 좋게나온것도 아니라서

 요새 축구 안봐서 잘 몰랐음 

 시티랑 싸우고 나옴 그래서 시티도 시발 너 안쓴다 하고 산초 딜에 손도 안대는거

생각해보셈 보통 관계였으면 이미 펩이 전화했다 뭐 얼마를 쓴다 이러면서 기사 남

 쟤 분데스가서 잘한다고 들었는데 시티도 워낙 자원이 풍부해서 그런가 걍 내쳤나보네여 감사합니다

 아무도 신경 안 쓸 듯 완전 성골도 아니고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글이 없습니다.

+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