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100mg 효과

추하긴하네 팀보다 위대한 선수였거늘..시알리스5mg효과 좀 놔줘라 응원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레알 팬보이 하면서 시알리스5mg효과 페레즈가 제일 개새끼인줄 알았는데 밤톨이 저새끼는 어마어마하구만 

바르샤는 절대 안놔주겠네 억울해도 일년 더 해야겠네 아쉽다 한살이라도 어릴때 뛰는 모습 보고싶은데

 언급되고 한 시대를 풍미하다못해 지금의 위상을 만든 구단 최고의 레전드를 저따구로 취급하네 

다른 선수면 모르겠는데 바르셀로나 하면 메시가 젤 먼저 떠오를 정도로 그냥 바르셀로나 최고의 레전드 상대로 이러는게 진짜 대단함 

와 진짜 다른 레전드선수도 아니고 메시를 이렇게 대우하다니 이보다 더 추잡한 구단이 있나

진짜 떠나고싶다 하자마자 바로 떠나는 기념으로 대접해주고 은퇴식 비슷한거 해줬으면 명문구단으로 자리잡았겠지는 무슨 수아레스 통보부터 개병신구단이고

바르샤가 원래 저런 추잡한 클럽이었는데 이제야 알았다는 건 정말 늦게 안거지 

궁금한게 이적이 불가가 되었을 때 메시는 어떻게 처우할까.

그냥 헌신적인게 아니고 기록에 목전이 없다면 베일처럼하려나

아님 기록과 팬들을 위해서 또 뛸까.

은퇴는 아니겠지

프리코네 묵묵히 뛸 확률이 좀 더 높다고 봄 메시가 배째고 뻐팅길 것 같진 않다 ..

쿠만코치믿씀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구단과 법정싸움서 메시가 패하고, 팬들이 함 들고 일어나서 멋있게 보내줬으면 하는 바람

걍 베일 해버리자 씌발거

아조시유저 

페레즈는 선녀였어 역시

년뒤 로 맨시티간다 

 일년태업하면 그것도 웃기것네

마리앙뚜아네뚜 

레알은 그래도 레전드들 말년에 의사존중해서 풀어주던데 바르셀로나는 마지막까지 노예부려먹듯이 부려먹네 

근데 궁금한게

작은별자리 메시랑 바르샤랑 관계기 때문에 메시 입장에서 손해를 본거를 바르샤가 금전적으로 보상해야되는데 손해 입증되는게 없거나 작지않음? 그래서 바르샤는 여론 생각 안하면 무조건 소송걸듯 잃을게 적어서

결국 막장행이네 

캐 시 팔 저런것도 구단이라고 메시있다고 빨아준 내가 병 신이지

쿤아구에로 부정선수취업 벌칙이겠지..

제발 레알로 가자

육포뜯는스님 

챔스 못올라가는 이유가 있었구만 근본이 없었어 근본이

돌아올수없는 강을 건너는구만

바르샤 십스레기들

크리딜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글이 없습니다.

+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