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복제약 가격

다 사고 실패하면 다시 비아포맨정품 갈아치울듯 실패하면 선수 리빌딩해야한다고 하고 다시사겠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입질 왔을때 비싸게 팔려다 비아포맨정품 돈 된통 깨지네

현승희. 리그에서 잘하던 때라 재계약해준거임. 다만 6년 밖아버린건 좀 그랬지. 중국에 안판것도 돈받으려다기보단 아센시오 장기부상때문일걸

음 내 기억엔 저때 베일 재계약해서 회장이 욕도 좀 먹었었음. 굳이 재계약을 왜 했냐고.

뭐.. 복합적인 이유가 있겠지 따져보면.. 회장 영입픽이기도 했고 베일이..

킹준게 갓만데

연금복권 한번에 주네

존나 골프치게 생겼네 방출이면 중국갈필요없지 적당한 유럽팀갈듯

첼시에팔자

레알챔스우승 뭔 같은 소리야

레알챔스우승 드링크워터랑 바꿀래? 싫음 말고

수위급 선수 하나 영입할 돈 날리네 

인생 진짜 개편하다 진짜이제 미국가서 돈도 벌고 골프도 존나 치면 될 듯

개같은 새끼 결승에서 해준거 있다는 소리 하지 말자

지가 호날두여 뭐여 

디지털 호날두보단 결승에서 보여준게 임팩트가 더크긴함 호퀴샠님아 

디지털 그새끼보다 잘하는데 

말년에 뉴캐슬가서 돈 땡기면 끝이네 부럽다 시발

인생은 주멘... 아니 베일처럼

베일 레알 레전드 취급가능?

우주소녀루다 30년 정도 지나서 레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하이라이트

방영하면 가레스 베일은 호날두 수준 영웅 되어버림

아틀레티코전 헤더 역전골, 리버풀전 바이시클 결승골

이거 2개 보면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을 레알 매니아들 단체 사정한다

진짜 솔찌 결승전 오버헤드킥은 지단 발리슛급 간지였지

하필 카리우스라서 뭔가 평가 절하 되는 느낌이 없잖아있었지만...

우주소녀루다 1718때 나갔으면 가능했을지도

곤충과베일좋아함 개조뚜대신 유베갔으면 ...

걍 2군에 처박는건 안됨?

주급체계 씹창나잖아

이미 이룰 거 다 이뤘고 걍 좋아하는 골프나 치러 다니고 싶을듯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