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부작용 탈모

매수드립좀 작작해라 다른 첼시팬들 욕먹이지 말고 비아그라약국가격 소녀시대태연 . 꺼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판정때문에 화난건 이해하는데 병신같이 매수드립 치는 일부 들때문에 새벽부터 서로 물어뜯느리 정신없어서 나도 혼란스러움

그래도 아스날 컵 우승 축하함!

그리고 아스날 빅클럽 맞음

솔직히 첼시보다 전통있고 명문이지.

 비아그라약국가격

종신해서 벵거기록깨자

'우리가 할 수 있다'고 믿게 만드는 것

저게 에메리때랑 비교했을때 진짜 가장 큰 차이야솔직히 아르테타도 에메리때마냥 경기력 진짜 안좋은 경기도 있었음근데 많은 경기들이 뭔가 할 수 있을거같다는 희망을 조금씩 줬단말이지.에메리때는 진짜 너무 끔찍했었음꿈도 희망도 미래도 아무것도 없어보였는데 지금 아르테타는 이런 멘탈리티면에서 너무 좋은거같음

지나가던아스날팬 하이버리에 버리고온 위닝 멘탈 가져오는중

지나가던아스날팬 근데 너무 에메리도 까이는거가테

리그 위였나유로파 결승까지 가준감독인데

 전술이 없다 싶이 하고

뭐 좀 하다가 안하는게 너무 심함

그리고 램지 잘 활용하겠다고 해서 선임됐는데

램지 놔주고

팀 대응 훈련 한다고 시작했다가 한 번인가 두 번하고 안하고

오바메양 빨로 이겼다는게 맞음.

.메시 근데 가봉맨빨은 아르테타도 마찬가지야

에메리가 병신인 건 맞는데 그렇다고해서 존나게 무시당할 감독은 아니라 본다

사실 팀에 사람아닌 애들이 좀많아야지어우

하랑 물론 너무 심하게 까이는 경향도 있긴 함

.메시 솔직히 첫시즌 위 + 유로파 우승이었으면 진짜 괜찮았을텐데

유로파 결승을 진짜 말그대로 개좆박아서.

 본 사람은 깔 수 밖에 없음

리그나 챔스는 그래도 우승 못할것같고

컵 리그컵 유로파에서는 다크호스 될 듯

감규뤼 당장 파컵에서 맨시티 첼시 꺾고 우승했으니 

커뮤니티쉴드 

휴가서 푹 쉬고 기운차게 프리시즌 

킹설의 시작인가 .

다음시즌 유로파 우승?

아스날 재정 박살나가는데 그래도 내년에 유로파 나가게되서 다행이구먼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글이 없습니다.

+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